[일요신문]차가운 바람이 온 몸을 에워싸는 추운 겨울. 하지만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두꺼운 옷을 입기 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에 더 집중할 것이다. 최근 베이직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신규브랜드임에도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가 있다.
‘어나더이팩트(anothereffect)’는 보편적인 것이 아닌 또 다른 것을 찾아가는 호기심(another)과 그 호기심과 만나게 될 효과(effect)를 이야기하고자 하는 디자이너브랜드이다. 기본에 충실하지만 평범하기만한 스타일이 아닌, 디자이너의 해석과 감성을 넣어 유니크 한 포인트를 더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디자인, 샘플 과정 및 생산의 모든 공정을 직접 핸들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디자이너의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어나더이팩트 대표는 “시중에 있는 대형 브랜드들을 보면 틀로 찍어낸 듯한 비슷한 옷들이 많이 보인다”며 “우리는 대중성과 실용성을 바탕으로 하되 대중성만을 쫓기보다는 디자이너의 감성을 가미하여 소비자가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옷을 제작하려고 노력한다. 입는 사람과 그 옷을 제안하는 사람 모두 즐거울 수 있는 옷을 만드는 것이 바람이다”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