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스코건설.
제11회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의 평가심사 결과에 따라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포스코건설의 브랜드 웹진 ‘더샵 라이프’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더샵 라이프’에는 음악, 맛집, 여행, 문화, 분양 등 고객들의 다양한 관심사들이 담겨있는 점이 특징이다.
포스코건설 더샵 라이프 웹진 담당자는 “고객들이 바쁜 일상에서 웹진 더샵 라이프를 통해 힐링하고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 함께 숨 쉴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진행된 제11회 웹어워드 코리아는 지난 8월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총 13개 부문 68개 분야에 걸쳐 532개 업체가 참여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