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스마트카드.
신규 고객과 최근 3개월 미사용 고객들이 모바일티머니 3.0 앱을 내려 받고 회원 가입하면 교통비 1회 요금인 1050원의 포인트가 즉시 지급되는 이벤트다. 지급 받은 포인트는 티머니로 전환해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티머니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신규 가입 후 3일 이내 포인트로 지급되며 오는 31일까지 티머니로 전환이 가능하다. 티머니로 미전환 시 일괄 소멸된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 이용 고객은 친구에게 모바일티머니 3.0 추천 메시지를 보낸 후 해당 친구가 회원 가입하면 1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수 추천 고객들에게는 맥북에어, 아이패드에어2 등 푸짐한 경품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티머니 3.0은 기존 모바일티머니 2.0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앱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교통비 버는 앱’ 이란 콘셉트로 다시 태어난 모바일티머니 3.0은 앱 상에서 이벤트 참여, 광고 시청, 쇼핑하기 등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모바일티머니 3.0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와 모바일 티머니 3.0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SKT, KT, LG유플러스 등 통신사 앱 마켓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