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타적 독점계약 라이선스 Odyssey of the Mind 샘 미클러스 회장 & OM KOREA ACADEMY 백영현 대표
[일요신문]OM코리아 융합창의교육센터가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앞두고 출전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5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대회에 출전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2015년 1월 10일 오후 2시 서울 양재동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백영현 대표가 직접 강연에 나서 출전준비전략 등을 설명하며, 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출전준비전략자료집이 제공된다.
한편, OM코리아융합창의교육센터는 세계 최고의 창의력 프로그램인 ‘Odyssey of the Mind’ 미국 세계본부로부터 5년간의 창의교육 전문성 심층 평가를 통해 국내 최초로 ‘Odyssey of the Mind’ 교육 프로그램 및 솔루션에 대한 배타적 독점 계약을 체결한 유일한 교육업체다.
Odyssey of the Mind는 미국 NASA의 후원을 받아 1978년부터 개발 및 보급되고 있는 융합창의력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미국은 물론 교육선진국 창의교육의 핵심 모델로 전세계 청소년들이 창의인재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다.
OM코리아융합창의교육센터는 세계본부와의 독점 계약 체결을 토대로 융합 창의교육의 선두 주자로서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창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백영현 대표는 “융합창의력 교육에 대한 그 동안의 열정과 전문성을 OM 세계본부가 인정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위한 융합창의력 교육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OM코리아와 함께 대회를 철저하게 대비한다면 수상을 떠나 학생의 창의력 신장과 높은 자존감 획득에 커다란 전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5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대회 출전준비 설명회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OM코리아융합창의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5 세계창의력올림피아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대회는 세계대회본부가 직접 주최하는 대회로 오는 2월 26일 연세대학교에서 개최되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