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최근 모든 카드 포인트를 한곳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아디앙스의 ‘히든카드’ 어플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면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결제는 물로 신용카드 결제 시에도, 결제금액의 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카톡이나 문자로 지인들에게 추천하여 신규가입이 되면 추천인은 200원을 가입 축하금으로 받게 된다.
히든카드의 회원이 되면 무려 10가지의 혜택이 제공된다. ▲비 급여 의료복지 할인혜택, ▲주유, 영화, 게임 할인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팬션 30~70% 할인 ▲쇼핑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상품권 할인 ▲신용카드, 현금결제 시 5% 적립 ▲아파트관리비 할인 ▲대리운전, 퀵서비스 할인 ▲자동차 보험할인 ▲꽃 배달 할인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서비스 등이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4인 가족기준 월 생활비는 490만원이다. 히든카드 회원이 되면 생활비로 사용한 금액의 5%를 적립 받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니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일 스마트한 앱이다.
돈을 벌어주는 실생활에 유용한 어플, 아디앙스 ‘히든카드’는 스마트 폰 play스토어에서 ‘히든카드’를 검색한 뒤 설치하면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히든카드 관계자는 “회원가입 후 회원번호를 발급받으면 농협 가상계좌가 자동 생성되며 여러 가지 혜택의 자격이 주어진다”며 “더불어 자신의 회원번호로 주변 지인들에게 앱을 추천하면 추가로 적립금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온라인 뉴스2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