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신선한 자연주의 화장품 더스킨하우스의 ‘라이스 액티브 클렌징 워터’가 온라인상에서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메이크업 클렌저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포인트메이크업까지 한번에 지워지는 강력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고 실수로 눈에 들어가도 전혀 따갑지 않고 부드럽게 문지르는 사용법으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다는 점이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국내 네티즌뿐만 아니라 해외바이어들 사이에서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더스킨하우스의 ‘라이스 액티브 클렌징워터’는 발효현미겨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마무리 감으로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더스킨하우스 관계자는 “불황과 함께 확산된 실용주의 소비 트렌드가 열풍을 불러 일으키면서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의 판매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이러한 현상이 더스킨하우스의 클렌징 워터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급증하게 만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오일리하지 않고 부드러운데 이렇게 잘 지워지다니!”, “구매리스트에 올려놔야지”, “라이스액티브클렌징워터 써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