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새해를 맞아 올해는 기필코 몸짱이 되리라 결심하며 휘트니스 센터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평소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인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살, 무릎안쪽, 종아리 등의 살을 빼기 위해 헬스장에서 다양한 운동을 시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런 부위의 살은 흔히 피하지방으로 불리며, 특히 하체 쪽에 잘 쌓이는 특성이 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업무와 공부 때문에 의자에 오래 앉아 있는 습관이 든 여성들에게 특히 잘 나타나게 된다. 그렇다면 허벅지 안쪽 살 빼는 최고의 운동방법은 무엇일까?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다리와 엉덩이 쪽에 집중적인 힘을 가할 수 있는 스쿼드 하체운동이다. 스쿼드운동은 특별한 도구 없이도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으며, 하체운동과 동시에 힙업 운동으로 좋기 때문에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고픈 여성들에게 각광받는 운동이다.
하지만 스쿼드 운동의 경우 평소 무릎관절이 좋지 못한 사람들은 오히려 관절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 또한 꾸준히 몇 달 간은 지속해야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살 빼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경우 지방분해주사를 선호하는 편이다.
이와 관련 최근 ‘걸그룹 빼빼로주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세이지의원의 빼빼로주사가 화제다. 기존 지방분해 PPC, HPL, MPL주사와 달리 빼빼로주사는 세이지 대표원장에 의해 개발된 지방분해효소주사로 시술 후 붓기와 멍이 없고, 마취가 필요 없는 간편한 주사시술로 흉터나 부작용, 통증 걱정 없이 지방흡입수술에 버금가는 사이즈 감소효과를 볼 수 있다.
빼빼로주사가 지방흡입수술에 비해 인기를 얻는 이유는 시술 후 회복기간이 짧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지방분해 효소를 이용해 체내 지방을 자연 분해시켜 부작용이 적다. 유지기간도 긴 편이며, 시술 후 특별한 사후 관리가 필요 없고 체중이 늘지 않는 효과는 반영구적으로 유지되며 빼빼로주사와 함께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수 있다.
세이지의원 관계자는 “빼빼로주사 진행시는 원하는 부위만 골라 살빼는 냉각지방분해기계 미쿨을 최저가격인 3만원에 관리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며 “운동으로 빼기 어려운 부위는 단기간에 빨리 뺄 수 있는 지방분해주사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주사는 세이지의원에서 직접 개발해 상표 특허(등록 제 45-0048101호) 등록을 한 시술법으로 세이지의원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