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
이번 일산 박람회에서는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신상품과 상품 보관기간 연장 및 가격 할인 등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유팡 젖병 소독기, 순성 데일리 오가닉 카시트, 2015년 리안스핀 LX, 미마자리 플레어, 차움 에버셀 스킨케어, 차움 프리미엄 건강검진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산부인과 무료 상담실’ 운영이다. 산부인과 무료 상담실은 국내 최고의 산부인과로서 명성이 높은 차병원 의료진들이 직접 산모들의 임신, 출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을 자세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차병원 그룹에 속해있는 바이오 기업으로 줄기세포 연구, 배아줄기세포 유래 망막변성치료제 임상 결과 첫 발표, 세포동결 기술력, 타가제대혈 줄기세포 뇌성마비 치료 성공 등 세계 최초로 인정받은 연구 성과 및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이식 출고 사례를 통해 활발한 연구와 치료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증명하고 있다. 최근 분당 차병원은 뇌성마비, 발달 지연 등의 임상치료와 연구가 결실을 맺어 앞으로의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전망이 밝은 편이다.
판교에 신축된 차바이오컴플렉스는 600여명의 석·박사 연구원들이 24시간 줄기세포와 제대혈을 보관, 치료, 예방, 연구를 하나의 공간에서 심도 있게 진행함으로써 바이오 융복합 종합 연구소라는 타이틀을 자신 있게 걸고 있다. 이렇듯 차바이오 컴플렉스는 아이코드의 기술력과 보관된 소중한 아이들의 제대혈 줄기세포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차바이오컴플렉스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메디컬 트렌드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코드 관계자는 ”제대혈 상담만 받아도 고급 배넷 저고리와 필요한 출산 용품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박람회에서도 이와 같은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아기들에게 평생 단 한번만 줄 수 있는 선물인 제대혈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출시한 참사랑형 상품을 기획했다. 이 상품은 15년 계약기간 종료 시 제대혈을 사용하지 않은 아이의 건강을 기념하기 위해 축하금 40만 원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부가서비스가 확대, 업그레이드된 15년 기본형, 20년 고급형, 30년 프리미엄형, 100년 보관 로얄센추리 상품을 출시해 기증제대혈 지원횟수는 물론, 본인 이식비 지원금에 더해 직계가족까지 이식비 지원금을 보장해 줌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가장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뇌성마비, 발달지연에 이식비 1000만 원을 지원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