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 프리미엄 S(shield)와 하카 힉스는 국내 최초로 보호회로칩을 이중으로 설계, 내장해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 단락에 의한 고장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세련되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 역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인 하카 힉스는 상표, 디자인 등 8개 특허를 출원 및 등록한 제품이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LCD 디스플레이 버튼은 배터리 잔량을 수치화해 구체적으로 보여주며 버튼 색으로 흡연량 확인까지 가능하다. 흡연량 확인 기능은 버튼을 누른 횟수가 아니라 누르고 있었던 시간으로 누적 연산해 더욱 정확하다.
카토마이저 부분 역시 일변했다. 힉스마이저는 시중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플라스틱 경통 대신 강화유리 경통을 사용해 내열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위생적인면을 고려한 위생캡도 눈길을 끈다. 여닫을 때마다 불편한 나사식 방식이 아닌 자석을 이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하카 프리미엄 S와 하카 힉스는 마이크로5pin 방식을 채택해 어디서나 충전이 용이하다. 하카 힉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양면 충전 케이블이 세트 구성에 포함돼 있어 동일한 충전 방식을 사용하는 전자제품들을 보조배터리 대용으로사용할 수 있다.
하카 프리미엄 S와 하카 힉스는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며 동대문구, 서대문구, 송파구, 은평구, 서초구, 관악구, 노원구, 영등포구, 강동구, 강서구 등 서울 전역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판매처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