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직판여행사 노랑풍선에서 인기여행지 대만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묻혀뒀던 스트레스 날려버려~ 마음대로 떠나는 대만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꽃보다 할배 이후 대만은 더욱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엄청난 규모의 소장품을 자랑하는 국립고궁박물관부터 오랜 세월을 거쳐 형성된 독특한 지형의 예류 지절공원, 대만의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타이페이 101빌딩 등 TV 속에서 보았던 매력적인 관광지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 자유여행팀에서는 다양한 항공으로 떠나는 2박3일, 3박4일 일정의 대만 자유여행을 준비하였으며, 팀당 가이드북 증정과 호텔포함 시 전 일정 조식제공을 특전으로 기획하였다.
먼저, 캐세이패시픽 항공으로 떠나는 2박3일과 3박4일 일정의 대만자유여행은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오전 출발 오후 도착의 황금스케줄로 준비되어 있다. 항공권 단독 448,000원부터, 호텔포함 상품은 568,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국적기로 떠나는 대만 자유여행 2박3일과 3박4일 일정의 경우 담당자 확인을 통하여 출발시간 및 리턴변경이 가능해 일정조율이 더욱 자유로우며 항공권 단독 476,000원부터, 호텔포함상품은 596,000원부터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내 맘대로 골라 떠나는 중화항공 2박3일, 3박4일 일정이 준비되어 있어 고객 일정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마음대로 떠나는 대만 자유여행 숙소를 포함하는 대만 자유여행은 실속, 알뜰, 품격형 등 3가지 타입의 숙소 중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며, 기획전의 상품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철 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