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별로 잘 판매되는 애견용품도 따로 있다. 한파가 기승을 부릴 땐 애견용 전기장판, 애견 니트, 애견 아웃도어 패딩 등이 불티나게 팔리고 캠핑 계절이 되면 애견 텐트, 애견 신발 등이 매출 상위 품목에 오른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사람들만 따뜻한 아웃도어를 챙겨 입는 게 아니다.
이런 가운데 전세계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애견용품 브랜드 러프웨어가 국내에 출시돼 화제다.
러프웨어의 수입과 유통을 맡은 JSK Global 김종식 대표는 “국내 하이킹과 캠핑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도 늘어났다”며 “러프웨어는 한국의 하이커와 캠퍼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에서 인정받은 품질의 러프웨어가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러프웨어는 차별화된 품질의 2015년 봄 신상품을 통해 한국 애견용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또한 러프웨어의 이번 한국 진출은 향후 아시아 시장 개척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12일 국내에 들어 온 러프웨어는 전화를 통해 제품 문의를 받고 있다. 러프웨어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출시된 제품에 대한 세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계적인 아웃도어 애견 브랜드 러프웨어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JSK Global은 오랜기간 유명 브랜드 수입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2014년 설립됐으며 짧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소비자와 리테일 파트너들에게 신뢰를 쌓아오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