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물티슈에 대한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천연원료인 레이온 원단으로 만들어진 안심물티슈 ‘몽베르’가 육아커뮤니티에서의 입소문을 통해 주목 받고 있다.
(주)순수나라에서 약 3년 5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몽베르 물티슈는 동물실험이 아닌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이를 통해 27가지의 유해성분 미검출을 검증한 바 있다.
또한 국가공인 기관에 의뢰한 경구독성 테스트까지 추가 합격하면서 다시 한번 안전성을 입증,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몽베르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단인 레이온은 천연 펄프에서 만들어진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100% 레이온 원단만을 사용하는 몽베르는 실제 물티슈 안에서 콩이 자라는 등 식물이 뿌리를 내릴 수 있는 안전한 환경으로도 입증 받았다.
레이온과 폴리에스테르를 섞은 합성섬유로 만들어지는 기존물티슈는 불에 태우면 그을음과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반면, 100% 레이온 몽베르 물티슈는 그을음이 없고 냄새가 약하며 자연에서 생분해된다는 점에서 매우 친환경적이다.
몽베르는 깨끗한 7단계 정제수와 편백수, 유기농 녹두 추출물, 안전한 보존제와 보습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화장품 제조업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제조 및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천연 레이온소재의 안심물티슈 ‘몽베르’는 현재 G마켓, 쿠팡, 위메프에서 론칭 기념 특가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