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365일 웨딩박람회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웨딩전문카페 ‘결혼명품클럽(대표 김 라파엘)’이 추가비용 없는 다이렉트 웨딩패키지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스드메를 포함한 웨딩토탈패키지를 159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올 여름, 가을 웨딩고객 15쌍에 한해 진행되며, 당일 계약 고객은 무료 예식장 추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예비신부들이 가장 최우선으로 여기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오띠모웨딩 수석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만 제공한다. 한 번 제작한 드레스는 최대 7명의 신부에게만 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수입웨딩드레스 디자인이나 유명 여배우가 입은 드레스 디자인을 원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맞춤제작도 가능하다.
또한 드레스만큼이나 중요한 헤어&메이크업 역시 경력 10년 이상의 부원장급 아티스트가 직접 스타일링을 맡기 때문에 따로 뷰티숍을 찾지 않아도 된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전문스튜디오 ‘이미지팩토리’와 함께하는 ‘스드메 159 이벤트’에 참여하면 웨딩드레스, 턱시도, 웨딩촬영, 헤어, 메이크업, 웨딩부케, 웨딩베일, 장갑 등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 각종 혼수정보나 결혼준비체크리스트 작성법, 체형별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 등 결혼준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결혼명품클럽을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뉴스2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