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BS ‘썸남썸녀’ 홈페이지
KBS 파일럿으로는 <스타는 투잡 중>이 눈길을 끌고 있다. 말 그대로 연예인들이 또 다른 직업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조달환, 소녀시대 유리, 레인보우 재경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배우 조달환은 ‘캘리그래피’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1일 밤 10시 25분 방영.
MBC는 <복면가왕>이라는 음악 프로그램을 내놓아 <나는 가수다>의 감동을 이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다. 16일 현재 진행자와 심사위원만 알려져 있다. 출연 가수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2014년 Mnet에서 방송한 음악쇼 <99초전>과 포맷이 비슷한데 경연자들이 복면을 쓰고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8일 오후 5시 55분 방영.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1월 포탈사이트 다음의 ‘TV팟’에서 진행된 생방송이 화제가 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걸그룹 AOA 멤버 초아, 외식 브랜드 더본의 백종원 사장, 방송인 김구라-김동현 부자 등의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2일 밤 11시 15분 방영.
SBS는 <썸남썸녀>에 거는 기대가 크다. 9명의 연예인들이 세 팀으로 나뉘어 함께 지내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알려졌다. 배우 채정안의 합류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채정안은 ‘돌싱녀’로서 가수 나르샤·채연의 조력자 역할을 겸할 것으로 전망된다. 오는 17, 18일 밤 11시 15분 방영.
이어 SBS는 사실상 정규 편성이 확정된 <아빠를 부탁해>도 방영할 예정이다. 50대 아버지와 20대 딸의 삶과 고민을 보여줄 계획인데, 과거 한 라면 CF에 동반 출연한 바 있는 방송인 이경규와 그의 딸 이예림이 함께 출연키로 해 화제다. 편성 미정.
이 외에도 방송인 전현무가 MC를 맡게 된 교양 프로그램 SBS <영재발굴단>도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는 20일 밤 8시 45분, 21일 오후 5시 방영.
한편 방송인 김제동은 JTBC 설 특집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의 단독 MC를 맡아 화제다. 이미 언론을 통해 공개된 녹화 현장에서 김제동이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과의 인연을 언급한 것이 관심을 모았다. 이미 토크 콘서트의 ‘작은 거인’으로 군림한 김제동이 종합편성채널에서도 얼마나 위력을 발휘할 지 주목된다. 오는 20일 밤 8시 30분 방영.
이채훈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