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문예전문학교.
모델학과 교수진은 아시아 모델 협회 부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는 김준범 학부장과 모델라인의 공동대표인 박응준 교수, 일명 몸짱아줌마로 유명한 정다연 교수 등 모델, 방송, 패션, 뷰티, 공연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서울문예 모델과는 모델로서의 기본 소양을 익히는 것은 물론, 훌륭한 모델테이너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기본적인 워킹과 포즈, 1:1 맞춤형 맵시워킹 수업을 통해 본인만의 매력적인 워킹과 포즈를 갖출 수 있도록 해 전문적인 모델 워킹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연기 수업과 방송연예 수업 등을 병행하면서 전문적인 스타성을 갖춘 진정한 모델테이너(모델+엔터테이너) 양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아울러 심화학습을 통해 실력과 인맥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전문 모델로 성장시키고 있어 모델과에 진학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모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비공개 오디션 및 TV조선 드라마 최고의 결혼에 출연하는 등 이미 상당수가 수준급 모델이다.
서울문예전문학교는 대중문화예술학부(모델학과, 넌버벌퍼포밍학과)를 비롯해 뷰티예술학부(메이크업학과, 이철헤어커커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패션예술학부(패션디자인학과, 패션스타일링학과, 패션마케팅학과, 테크니컬패션학과), 공간디자인학부(건축학과, 인테리어디자인학과, 방송공간연출학과, 전시디자인학과(디스플레이디자인학과) 등 종합 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