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첫인상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할 수 있어 늘 관리를 필요로 한다.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피부관리샵을 주기적으로 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홈케어를 함께 병행한다면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데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이다.
에스테틱 브랜드 ‘안스테틱’은 수입브랜드나 고가의 화장품브랜드, 임상결과가 확실한 브랜드만을 판매하고 있다. 일반백화점과 달리 유통과정이 간소하기 때문에 가격이 합리적이고 성분이나 원료에 충실해 효과가 빠르고 확실하다는 점에서 전문가용 화장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안스테틱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현재 정가에서 10%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추가적립금 10%까지 총 2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중의 많은 피부관리샵, 성형외과, 피부과 등에서 피부미용, 치료를 목적으로 안스테틱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만큼 ‘안스테틱’ 제품의 퀄리티는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관리프로그램화장품을 제외하고는 전문가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제품을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이다.
일주일에 한 번 피부관리샵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 이 모씨는 ‘안스테틱’ 제품을 이용하며 홈케어를 병행하고 있다. 그녀는 “임상결과가 확실한 제품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다”며 “피부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집에서 또 한번 집에서 관리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안스테틱’에서는 주로 카스마라, 르뮤, 닥터르노, 르본, 마리아갈랑, 피토세안, 피토메르, 아카데미, 탈라, 드끌레오, 산수시, DMCK, DMCF, 디피에스, 소티스, 소스킨 등 스파&피부관리 전문 수입제품만을 본사 직구를 통해 정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피부관리샵을 운영하는 피부관리 8년 경력의 전문 피부관리사의 온라인 1:1 맞춤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안스테틱’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