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송도호텔 `신의정원`.
[일요신문]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지난 26일 웨딩 명소인 ‘신의 정원’ 오픈 1주년 기념 웨딩페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의 정원에서 실제 예식을 재현한 무대와 결혼식 런웨이에서의 로맨틱하고 우아한 웨딩 드레스 쇼를 관람하는 기회를 가졌다. 웨딩쇼 후에는 사파이어 연회장에서 직접 웨딩 만찬을 경험하며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당일 현장에서 2015년 9월까지 예식을 예약하는 예비부부 중 르느와르, 신의정원에서 예식을 예약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식대와 홀 대관료 및 생화 장식 할인 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예비부부 전원에게는 라마다송도호텔에서 특별히 준비한 와인을 선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리허설 촬영권과 수입 드레스 대여권, 혼주 메이크업권, 라마다송도호텔 숙박권, 라마다서울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다.
라마다송도호텔 신의정원 예식을 관람한 예비부부들은 “신의정원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매우 만족스럽다”면서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를 돋보이게 하는 결혼식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참관 소감을 전했다.
라마다송도호텔 박경오 총지배인은 “2014년 신의정원 오픈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면서 “그 사랑에 보답 하고자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특수 조명과 신의 귀족 표의 감동 웨딩으로 2015년에도 최고의 웨딩홀로 거듭나기 위해 모든 호텔 임직원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