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주)홀리데이투어는 부모님 효도여행지로 유명한 장가계 프리미엄 패키지상품을 27일 출시했다.
장가계는 중국의 대표적인 여행 도시 가운데 하나로 자연경관이 뛰어나 중국 최초로 국가 삼림공원이 되었고 현재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되어있는 곳으로 중국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리는 곳이다.
중국에는 “人生不到張家界, 白歲豈能稱老翁?” 라는 말이 있는데 이 말 인즉 “사람이 태어나서 장가계에 가보지 않았다면, 100세가 되어도 어찌 늙었다고 할 수가 있겠는가?” 라는 뜻으로 장가계의 자연경관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알 수 있다.
(주)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한국 관광객만 연간 약 30만명이 찾고 있고, 주 관광객이 연령대가 높은 부모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장가계 프리미엄 패키지상품은 3월 9일부터 매일 출발하며, 중국동방항공 A333기종으로 운항되는데 기존 패키지 상품과는 다르게 이코노미 항공좌석이 아닌 비즈니스클래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다른 여행자들과 차별성을 두었으며, 항공요금, TAX, 유류세, 호텔(2인1실), 식사, 여행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발마사지 1회, 관광지입장료가 모두 포함되어있으며 상품가격은 72만 9천원부터 시작한다.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은 3박 5일 일정으로 장가계 대표 관광지인 천문산(케이블카 왕복), 천자산, 보봉호(유람선), 황룡동굴, 십리화랑 등을 관광하며, 추가 옵션으로 천문산사+귀곡잔도+유리잔도, 매력상서쇼, 양가계투어, 대협곡투어 등이 있어 선택관광이 가능하며 비용은 별도로 발생한다.
또한 장가계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해주시는 모든 여행객들에게는 별도 특전으로 웰컴과일바구니, 전통주(팀당 1병)가 제공되며, 구매자들 중 선착순 2팀에게는 중국비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