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허니문리조트와 함께 진행하는 코엑스 허니문박람회가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센터 오크우드호텔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대표 허니문준비’라는 슬로건에 맞춰 지역별 허니문 호텔, 리조트 등 다양한 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는 신혼여행전문박람회로 각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신혼여행지를 준비할 수 있으며 리조트, 풀빌라 등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신혼여행 준비물, 예산 등 허니문에 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수집할 수 있고 신혼여행 지역에 대해 설명을 들을 수 있다.
허니문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 ‘신혼여행 하와이 또는 몰디브 푸켓 코사무이등 공짜로 가기’ 등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중 호텔 업그레이드는 허니문리조트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다.
현장에서 명품가방 ‘루이비통’, ‘샤넬’, ‘헤르메스’ 등 명품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기회가 있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는 호텔에서 개최하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알차고 차분하게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관계자는 “각 나라별 관광청 및 항공사와 함께 허니문를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릴 것”이라며 “최고 푸켓 지원 80만원 할인 등 업계최고의 할인혜택을 줄 것이다”고 말했다.
사전참가 신청은 행사 홈페이지(http://www.honeymoonfair.net)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02-518-6588로 하면 된다.
객원기자 박만석 gyeolsam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