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일요신문]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지난달 27일 제15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박덕영 이사장을 비롯해 졸업생과 가족, 교수 및 교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졸업생들은 직접 단상에 올라 학위증을 받는 등 뜻 깊고 즐거운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박덕영 이사장은 “오늘의 학위 수여식을 통해 새 출발을 하게 된 것을 축하하며 이 자리에 서있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 실무적으로 배운 것들을 잘 활용해 전문성과 기술력을 고루 갖춘 항공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항공인 양성 전문 교육기관으로 수준 높은 시설에서 실무중심의 교육을 시행하며 항공인이 갖춰야 할 전문적 기술과 지식, 국제적인 매너와 교양 및 외국어 실력까지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졸업생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전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항공관련 업체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는 교육과학기술부 산하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에 의한 2년제 교육기관이다. 실제 필드에서 일한 경험의 교수진과 실무중심 교육의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를 통한 실제 업무능력의 향상을 위해 담당 교수들이 1대1 멘토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