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는 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지역, 대상, 목적 등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봄 여행지를 추천해준다. 고객들은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동행 대상’, ‘장소(지역)’, ‘여행 기간’, ‘희망 프로그램’까지 선택 메뉴별 해당하는 내용을 체크하면 해외자유∙패키지여행, 국내 호텔, 리조트, 펜션 봄여행 상품 중 본인 취향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진해군항제 경화역, 여좌천 로망스다리, 교토 철학의길, 청수사 순]
인터파크투어에서는 봄 여행객들이 여행 시기를 보다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국내 및 일본 봄꽃 개화 시기를 지도로 알려주고 인근 숙박시설 추천 및 교통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중이다.
‘흩날리는 벚꽃따라~봄꽃따라~’ 기획전은 오는 4월 19일까지 서울 여의도(4월 중순), 창원 진해(4월초~중순), 진안 마이산(4월 중순) 등 국내 봄꽃 명소 인근 호텔∙콘도 등 숙박시설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일본 벚꽃 명소와 인근 호텔을 추천해주는 ‘벚꽃비 내리는 일본’ 기획전에서는 일본 최초의 국립공원인 우에노 온시 공원이 있는 도쿄(3월말~4월 중순), 오사카성, 청수사 등의 오사카/교토(3월말~4월 중순), 일본 대표 벚꽃 관광자인 마루야마 공원의 훗카이도(5월초~5월 중순) 등의 개화시기를 소개하고 있다.
비수기를 활용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2015 봄맞이 여행하기 좋은날’ 기획전은 3~5월에 출발하는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별 각각의 상품을 20~100만원대 특가로 제공하며, 예약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100명)을, 모바일 예약시 조지아 커피(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마카오 2박 3일(28만 1100원 부터)’, ‘보라카이 4박 6일(39만 8000원)’ 등의 자유 여행상품과 ‘봄 꽃 가득한 야마구치 유후인 후쿠오카 3일’(44만 9000원 부터), ‘서유럽 이태리 일주 8일’(159만원 부터) 등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영석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