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제공=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또한 군 장학생으로 선발돼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해군 부사관에 합격해 지난달 27일 임관식을 치른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 이정우 졸업생을 비롯해 육군 및 공군부사관 입대를 준비 중인 학생들까지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가 배출한 우수한 항공부사관들이다.
이정우 학생은 “친형이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 공군 부사관이 되는 모습을 보며 부사관의 꿈을 키우다가 학교에 입학해 열심히 노력한 끝에 자격증을 취득하고 해군부사관으로 임관돼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국에어텍항공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 장관 명의의 항공정비 전문학사 학위가 수여되는 항공특성화 전문학교로 입학에서 졸업까지 지도교수 담임제 책임 운영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능력, 자격증 취득, 진로, 생활 고민 등 1:1 밀착 상담을 통해 인성과 실력을 갖춘 항공 기술인을 양성하고 있다.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박덕영 이사장은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서 학생들의 업무능력 증진에 최선을 다하며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경력사원 같은 신입사원으로 항공분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현재 항공인력의 수요가 많이 부족한 편이라 항공 전공 학생들은 가치를 인정받고 성공적인 사회생활을 보장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입학에서 졸업까지 담임교수 책임 운영제를 통해 자격증 취득, 취업, 편입, 유학, 영어와 중국어 등 어학교육도 시행하는 한국에어텍항공전문학교 입학에 관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