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홀리데이투어는 3월 출발에 한하여 에어마카오(NX) 2박4일 일정의 왕복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독특하고 매력 있는 관광지로 글로벌 여행 매거진인 론리 플래닛에서 2015 최고의 여행지 TOP10으로 선정되었다.
마카오를 찾는 한국인방문객 수는 지난해 약 55만 4천명으로 전년대비 16.9%나 많은 한국인방문객들이 방문한 여행지로 최근 MBC ‘우리 결혼 했어요 시즌4’에서 홍진영, 남궁민 부부의 로맨틱한 마카오 여행이 방송되면서 마카오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마카오는 올해 3월에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데, 마카오 정부 관광청 사무소에서 후원하는 베네시안 카니발이 3월 12일 개최하여 29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카니발 하이라이트는 ‘베네시안 라이트 스톰’으로 400만 볼트의 전력을 활용한 전기쇼를 감상 할 수 있다. 또 인류무형유산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월극을 무료로 감상 할 수 있어 3월에 마카오를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마카오가 최근 한국여행객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고 마카오를 찾는 자유여행객들에게 3월에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에어마카오(NX) 2박4일 일정의 왕복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영석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