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프리 커피 데이(FREE COFFEE DAY)’라는 행사명과 함께 행사 첫 날에는 디자인 라떼아트를, 두 번째 날에는 핸드드립, 세 번째 날에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관객들이 커피에 대해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전 커피 퍼포먼스 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공연으로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식음료학과의 퍼포먼스는 항공승무원과 카지노딜러의 콘셉트로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식음료학과는 F&B 실무현장에서 요구하는 식음료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우수 교수진, 체계화된 커리큘럼, 최고의 시설에서 학습하고 외국어 능력을 고루 갖춘 글로벌 전문 인력양성을 목적으로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식음료학과는 최고급 실습장과 최신식 커피머신이 완비돼 있으며 국내외 최고의 프로페셔널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또한 호텔식음료학과 학생들의 주도형 교육을 통해 스스로 다양한 커리어를 설계하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 국제 공식 시험을 통한 글로벌 F&B분야의 자격증 와인, 칵테일, 사케, 바리스타, 전통주에 대한 자격증을 100% 취득하고 있다.
한편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대학재단에서 운영하는 최초의 직업전문학교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