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최근 최강희가 뷰티 모델이 된 리오엘리에서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해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을 출시했다. 이에 앞서 오는 23일 NS홈쇼핑 런칭 방송을 위해 리오엘리는 배우 최강희와 함께 지난 7일 CF 촬영을 마쳤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리오엘리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크림 시리즈의 시즌3 제품으로 일명 ‘조명크림’ 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주름&미백 기능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봄철 피부관리 인기 뷰티 아이템으로 예상된다.
이번 ‘조명크림’ 시즌3제품의 특징은 가벼운 세럼 타입의 크림으로 바르면 미세한 캡슐이 톡톡 터지면서 입체감과 광채감이 살아나 즉시 피부톤이 밝아지는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인체 무자극 테스트와 인체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48시간 보습 지속력 ▲즉각적인 피부 밝기(톤업효과) 개선 및 24시간 피부밝기 유지 ▲피부 붉은기 완화 ▲커버에 의한 다크서클 완화 ▲멜라닌양 감소에 의한 기미 및 색소침착(갈색스팟) 개선 ▲투명도(광채) 개선에 대한 임상실험을 마쳤다.
리오엘리 관계자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은 일명 ’조명크림‘ 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만큼 바르면 얼굴에 광채를 선사하는 화이트닝 제품”이라며 “봄철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리오엘리 제품과 함께 관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오엘리는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글로우 세럼 인 크림 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23일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시작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