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진행될 ‘쉐보레 빅쇼(Chevrolet Big Show)’의 온라인 이벤트 응모접수를 지난 23일부터 시작했다.
‘2015 서울모터쇼’는 4월 2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4월 12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이번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23일부터 4월 1일까지며,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쉐보레 빅쇼의 4가지 프로그램 중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과 4월 2일 두 차례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총 260명에게 ‘2015 서울모터쇼’ 관람 티켓은 물론, 박지성 사인회 참여, 쉐보레 모델의 1:1 맞춤형 가이드를 받게 될 행운이 주어진다.
아울러 쉐보레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추가 추첨이 이뤄진다.
‘쉐보레 빅쇼’의 4가지 프로그램은 ‘Chevy Star Showcase’, ‘쉐보레, 박지성을 만나다’, ‘쉐비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 등이다.
우선 ‘Chevy Star Showcase’는 쉐보레의 전 차종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벤트 당첨자는 완전히 새롭게 바뀐 쉐보레 부스의 현장을 경험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쉐보레는 4월 4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이자 영원한 캡틴으로 불리는 전직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을 빅쇼에 초청, 관람객들로 하여금 그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쉐보레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하며, 박지성으로부터 직접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쉐비 모델과 함께하는 1:1 가이드 투어’는 쉐보레 부스를 투어하며 쉐보레 차량을 둘러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4월 3일부터 12일까지 1일 2회씩 진행된다.
4월 5일 진행될 ‘쉐보레 레이싱팀과의 만남’은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와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 팬사인회 및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게 된다.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해 CJ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에서 시즌 5연승으로 종합우승을 이끌어내며, 팀 통산 종합 6회 우승 달성, 이재우 감독 겸 선수의 5회 종합 챔피언 및 3년 연속 ‘올해의 드라이버상 수상’ 등 국내 모터스포츠 사상 최단 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룬 바 있다.
한편, 쉐보레는 4월 2일에 개최되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를 인터넷과 모바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는 이날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30분까지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