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호텔프리마.
[일요신문]영국 황실을 옮겨 놓은 듯한 고품격 비주얼을 자랑하는 강남 특2급 호텔예식장 ‘호텔프리마’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특별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반기 웨딩시즌을 맞아 4월 4일 오후 6시 호텔프리마에서 단 하루 동안 열리는 ‘2015 로얄 웨딩(Royal wedding) 특별 기획전’은 선착순 100쌍의 커플을 대상으로 무료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2015 호텔프리마 로얄 웨딩 특별 기획전’은 영국 황실을 그대로 옮겨 듯한 호텔프리마의 홀 특징에 따라 차별화된 신전 콘셉트의 ‘그랜드볼룸’,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스카이홀’, 싱그러운 봄을 닮은 야외 결혼식이 가능한 ‘노블레스&가든웨딩’까지 다채로운 홀 내부 전경은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1996년 응답하라 이벤트가 적용되는 ‘에메랄드홀’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결혼을 준비하고 웨딩홀 추천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눈 여겨 봐왔던 홀이기도 하다.
이번 ‘호텔프리마 로얄 웨딩 특별 기획전’에서는 참석한 예비부부에게 최고의 선물과 잊지 못할 감동의 서프라이즈 프러포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의 러브 클래식 연주로 예비부부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실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특급 셰프가 만드는 호텔프리마의 웨딩 메뉴를 시식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됨에 따라 예비부부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강남, 청담 최고 인기 업체(사진,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및 호텔 객실, 레스토랑 상품권 등으로 풍성함을 더한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계약 시 식대 및 음주류, 꽃장식 등 최대 할인 혜택 및 40만원 상당의 소형가전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강남웨딩홀 중 호텔프리마를 염두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는 이날 열리는 ’로얄 웨딩 특별 고객 초청전’을 십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15 호텔프리마 로얄 웨딩 특별 기획전’ 참여 신청은 ‘호텔프리마’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3월 16일부터 4월 2일까지 3주간이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