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헤븐 라인은 미백, 주름 2중 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수분, 영양, 피부톤, 주름, 피부장벽, 윤기 등 건강한 피부를 위한 멀티케어 라인으로, 아름다움의 대명사 장미와 들장미 열매인 로즈힙의 영양분을 가득 담아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켜 활력 넘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4STEP으로 구성돼 있다. 단계별로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음날 아침 세안 시 매끄러운 감촉의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로즈헤븐라인은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벤조페논 등을 제외하고 피부를 위한 성분만을 함유해 제조했다. 로즈헤븐라인 만의 장미풀 향은 싱그럽고 풀 내음이 가득한 봄 향과 같아 우아하고 귀족적인 여성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되어 피부 안팎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되며 피부가 한결 매끄럽고 탄탄할 뿐 아니라 쫀쫀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얼굴 전체에 윤기와 생기가 감돌아 더욱 매끈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더스킨하우스의 ‘로즈헤븐라인’은 4월 1일부터 자사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