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S6 HODOO COMBi GLASS(호두 콤비 글라스)’ 후면강화유리와 슬림케이스로 구성된 갤럭시S6 전용 케이스로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투명 케이스와는 차원이 다른 완벽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강화유리 소재로 갤럭시S6만의 고유한 디자인을 노출하면서도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해준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고객들의 사용 패턴 연구 결과를 적용해 한 손으로도 쉽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이트, 실버, 골드, 베이비핑크, 핫핑크 등 총5가지의 고급스러운 색상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언제든 자유롭게 스마트폰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갤럭시S6 HODOO CLEAR GLASS(호두 클리어 글라스)’는 0.33mm 두께의 슬림한 스마트폰 화면보호 전면강화유리 제품이다. 국내 제조 모델로 9H의 높은 표면강도와 100% 강화유리로 타 제품에 비해 월등한 선명도와 뛰어난 터치감을 즐길 수 있다.
㈜화이트스톤 관계자는 “갤럭시S6의 디자인이 역대 최고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갤럭시S6의 디자인을 노출하면서도 내구성을 갖춘 슬림케이스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호두 콤비 글라스와 호두 클리어 글라스는 자체 보유한 스마트폰 강화유리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안전성과 선명도, 터치감을 담은 만큼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두글라스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온라인 호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판매처인 프리스비, 이마트 애플샵 등 프리미엄 애플 리셀러 매장과 롯데 하이마트몰, 면세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