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이태리 브랜드 BRERA선글라스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인 ㈜리드비젼에서 2015년 BRERA 선글라스 모델로 배우 오현경 씨를 2년 연속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멋스러운 매력과 고급스러운 시크함으로 지난 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브레라는 올 해 한층 더 트랜디한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운 소재로 패션피플을 공략할 예정이다.
올 여름을 겨냥해 공개된 브레라 화보에서 오현경은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착용해 차갑고 도도한 메트로 스타일과 따뜻하고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브레라 선글라스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트렌디한 브레라 선글라스의 디자인과 도시적인 외모의 오현경이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어냈다”며 “당찬 커리어우먼의 모습과 그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따듯한 감성적 느낌이 이번 화보의 포인트”라고 소개했다.
브레라 선글라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20대를 무색하게 하는 절대 미모”, “큰 선글라스에 얼굴이 더 작아보인다”, “도도한 오현경의 미모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듯”이라며 소감을 남겼다.
한편 올 한해도 ‘오현경 선글라스’로 여심공략에 나설 브레라 선글라스는 4월 26일 CJ오쇼핑에서 2015년 신제품을 공식 런칭할 예정이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