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지성형외과 피부과 강세희 원장.
30-40대 이후에는 보습력이 약화되고 피부재생이 지연되면서 주름증가와 탄력 저하가 심해지고 검버섯과 기미등의 피부 이상도 발생하게 된다.
리쥬란 힐러는 노화되고 손상된 피부 내부의 자가재생 효과를 충분히 높여줘 자체적으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상태로 만들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피부재생법이다. 피부 속부터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피부를 힐링해준다는 의미의 ‘힐러’로 불린다.
생체복합 물질인 뉴클레오티드(nucleotide)를 피부속 진피에 직접 전달시켜 줌으로써 피부 재생의 재료를 공급해 주는 동시에 탄력없는 피부를 건강하면서도 탄력있고 재생이 잘 되는 젊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리쥬란 힐러는 DNA주사라는 이름으로도 불리운다.
시술 또한 매우 간단하며 시술시간도 짧다. 시술은 마취크림을 바른 후 전용 바늘을 이용해 주사하며 시술 시간은 30분 이내이다. 성분의 안정화를 위한 시간 필요없이 시술 직후부터 피부에서 반응이 나타난다. 시술 후 일주일 내에 피부 결이 정돈되면서 화장이 잘 받는 것을 느끼며 한 달 후에는 충분히 피부 탄력이 개선되고 건강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골드지성형외과 피부과 강세희 원장은 “리쥬란힐러는 피부 재생력을 피부 스스로 개선할 수 있는 신개념 피부시술“이라며 ”일반 화장품과 달리 피부재생물질을 피부 속에 직접 주입함으로서 효과는 그 어떤 것보다도 빠르고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시술방법이 간단하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최근 동안 피부를 쉽게 만들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이 찾고 있다“ 고 말했다.
또한 ” 리쥬란힐러 시술 프로그램은 단독으로 시행해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나 피부 탄력 정도와 경우에 따라 리프팅 레이저나 물광주사, 실리프팅 시술 등을 병행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며 ”어떤 시술을 받을지에 대해서는 리프팅 시술의 경험이 많은 병원의 숙련된 전문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강세희 원장은 한국미용성형학회 학술이사를 현재 역임하고 있고 다양한 국제 과정을 수료한 동안성형 시술 원장이다. 특히 리프팅이나 동안성형 시술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골드G성형외과 피부과 의원은 서초구 1598-1에 위치하고 있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