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커피, 외식 프랜차이즈, 소규모창업, 창업아이템 등과 관련한 내용은 매일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소자본창업과 PC방창업도 경쟁은 치열하다. 이러한 창업, 프랜차이즈분야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보도자료 경쟁이 활발하다.
온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 에이피알플러스㈜는 병원, 화장품, 부동산, 프랜차이즈(창업), 맛집, 연예인, 금융 등의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언론홍보뿐만이 아닌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해외홍보 등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2001년 3월 설립 이래 정부기관, 소비재, IT/가전, 병원, 프랜차이즈, 금융,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와 광고진행 실적 총 1382여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문의를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는 저비용으로 홍보진행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 목표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