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상조서비스의 명품을 선언하며 컬러풀 스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상조회사 대명라이프웨이가 더욱 강력해진 결혼, 웨딩 서비스 혜택 추가로 젊은 층 고객 및 결혼 적령기의 자녀를 둔 부모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상조서비스 가입 즉시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스키월드, 대명투어몰 여행상품, 대명문화공장 문화공연, OK캐시백 적립, 건강검진 서비스 우대 등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던 대명라이프웨이는 최근 결혼정보 웨딩서비스 혜택까지 추가했다. 삶과 관련된 모든 이벤트를 다루는 대명라이프웨이의 이와 같은 서비스 확장은 가입 고객들에게 결혼 시즌인 5월을 앞두고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명라이프웨이의 추가 멤버십 혜택은 대명그룹의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과 웨딩컨설팅 업체 대명본웨딩과의 제휴로 진행된다. 대명라이프웨이 가입 회원은 별도의 비용 없이 멤버십 가입과 동시에 대명리조트, 기타 부대시설, DCF, 대명투어몰 혜택 외에도 대명위드원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 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명본웨딩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이용 시에도 최대 5%의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대명라이프웨이는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상조 서비스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기 위한 자체 안전장치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대명라이프웨이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 보증제’는 상조서비스 품질에 대한 3가지 약속 이행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약속 불이행 시에는 전액 환불을 규정으로 명시하고 있다.
3가지 약속 내용은 ‘첫째, 물품추가 등 부당행위를 요구하지 않는다. 둘째, 장례 접수 후 2시간 이내 도착해 고객을 돕는다(도서 산간지역, 천재지변 예외). 셋째, 정해진 규격용품만을 사용한다.’이다. 이 3가지 약속 이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대명라이프웨이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이별에 경황이 없는 유가족들의 마음을 안심시키고, 정직한 상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명라이프웨이는 영업수당을 받기 위해 고객 확보에 열을 올리는 여타 다른 상조업체와는 달리 영업조직 자체를 줄여 영업 사원에게 지급해야 하는 영업수당의 부담을 낮추는 대신 이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대명라이프웨이는 지난해 12월 30일 공정위가 발표한 ‘2014 하반기 선불식 할부거래업자 주요정보’ 분석 결과 상조업계의 대형업체 쏠림 현상이 나타나는 가운데 선수금 증가율 기준으로 대명라이프웨이가 50.63%라는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바 있다.
상조서비스와 가입 즉시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국내 명품 상조서비스 전문 대명라이프웨이의 특별한 혜택은 TV홈쇼핑, LG베스트샵, LG U+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상품 정보 및 가입 문의는 대명라이프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