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MBC아침드라마 ‘폭풍의여자’
[일요신문]㈜알앤씨바이오(대표 이참)은 자사가 개발한 ‘우먼기어’가 MBC아침드라마 ‘폭풍의여자’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아침드라마 가운데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폭풍의 여자’는 한정임(박선영 분)과 도혜빈(고은미 분)의 갈등관계가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는 도혜빈이 이명애 (박정수 분)에게 우먼기어를 선물해주는 내용이 포함이 됐으며 중년여성이 겪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우먼기어 1단에는 홍삼, 비타민E, 엽산, 아연이 포함돼 피로개선과 기억력개선,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2단에는 대두이소플라본, 비타민B1,2,6, 비타민D, 판토텐산, 망간, 나이아신이 포함돼 골다공증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3단에서는 히알루론산과 비타민E, 셀렌이 함유되어 피부보습에 좋은 역할을 한다.
이 밖에도 포도씨유, 아마씨유, 밀납, 홍화씨유지, 보라지종자유지, 식물혼합추출물발효분말, 대두레시틴, 식물성콜라겐, 대두이소플라본, 아로니아농축분말, 프로폴리스추출분말, 엘시스틴, 구연산칼슘, 알로에겔, MSM, 코엔자임Q10, 비오틴분말, 락토바실러스, 쌀발효추출물, 진생베리농축액, 해삼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전복분말, 석류농축액, 베리혼합분말, 세인트존스워스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울금추출물 등 다양한 부원료가 들어가 여성 건강을 도와준다.
우먼기어는 15가지 기능성 원료를 통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소비자만족지수 여성건기식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알앤씨바이오 관계자는 “우먼기어는 여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도혜빈이 이명애에게 준 것처럼 선물로써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