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튜피나.
[일요신문]분위기 좋고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가끔 기분도 내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 학생 혹은 사회초년생들에게 적합한 착한 식당 ‘라튜피나’를 소개한다. 이미 맛집 블로거 사이에서 스테이크 홍대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을 만큼 높은 별점으로 홍대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꼭 들르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음식소개 방송들에서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맛집 광고 속에서 방송의 힘이 아니라 진정한 맛으로 홍대에서 인정받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스테이크 맛집 ‘라튜피나’는 내로라하는 맛집이 포진돼 있는 홍대에서 5년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명한 홍대스테이크 맛집이다. 홍대에서 상주 중인 학생들과 젊은 층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맛 좋은 스테이크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라튜피나는 이색적인 분위기 탓에 소개팅 혹은 데이트 장소로 특히 분위기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인메뉴는 스테이크로 그 외 파스타, 피자,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튜피나는 모든 메뉴를 당일 아침에 들어온 신선한 재료로 요리하기 때문에 스테이크의 풍부한 육즙과 샐러드의 아삭함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런치할인이 된다는 사실.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스테이크를 제외한 전 메뉴가 20% 할인이 되며 식사메뉴 2가지 이상 주문 시 와인이 50% 할인되기 때문에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라튜피나 관계자는 “항상 당일에 들어온 재료는 모두 소진해 사용하는 만큼 맛과 품질을 자부한다”며 “부담 없는 가격대에 비해 높은 퀄리티의 음식에 재방문율이 높다는 점이 라튜피나의 경쟁력” 이라며 말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라튜피나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