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20년동안 국내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에끌라두’에서 기존 썬크림 사용 시 끈적임과 얼굴이 하얗게 일어나는 백탁 현상 때문에 썬크림 사용을 꺼려하는 경우가 많다는 리서치 결과에 따라 번들거림이 적은 백탁현상없는썬크림인 오일프리썬크림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얼마 전 유명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여름철 썬크림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블라인드 테스트로 순위를 매기는 등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한 피부에 딱 맞는 썬크림의 꾸준한 사용의 필요성을 공개해 온라인 상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백탁현상없는썬크림을 원하는 남자들이나 여드름피부 및 민감한 피부로 인해 피부과 썬크림이 아닌 이상 사용이 어려웠던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하기 위해서는 피부 진정에 좋은 감초성분과 알란토인 성분이 적합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다.
이에 ‘에끌라두’의 오일프리썬크림은 번들거림은 적으면서도 감초와 알란토인 성분이 넣어 백탁현상없는썬크림으로 피부 진정에도 좋은 효과가 있는 썬크림을 출시했다.
피지로 피부가 번들거려 선 크림 사용이 꼭 필요 했음에도 사용이 망설여졌던 여드름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 및 남성들 그리고 민감하고 예민해서 순한 아기용 제품만 사용만 가능했던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끌라두’의 오일프리 썬크림은 에끌라플러스컬렉션 라인으로 출시되어 온라인 사이트에서 접할 수 있다.
현재 ‘에끌라두’는 오일프리썬크림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추가 증정 이벤트를 온라인 사이트 내에서 독점 진행 중이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