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신부의 계절인 ‘봄’이 시작됐다. 봄에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바쁜 일상 속에 마음만 분주한 상황이다. 결혼을 위해 준비해야할 많은 것들을 일일이 발품을 팔아 해결하기는 여간 수고로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정보를 얻으려는 예비 부부들이 많다.
그러나 붐비는 인파와 부담스러운 호객행위, 계약유도 등으로 많은 웨딩박람회들이 실망감과 허탈감을 안겨주고 있기도 하다. 이에 많은 예비부부들은 보다 투명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박람회를 찾고 있다.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전주실내체육관에서는 JTV전주방송이 주관하는 ‘전주JTV웨딩대(大)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전주 예식장, 스튜디오 웨딩 촬영, 허니문, 웨딩드레스, 한복, 예단, 혼수 등을 한 곳에서 패키지로 해결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전주JTV웨딩大박람회는 참가만 해도 사은품(전기밥솥, 롯데백화점 상품권, 밀양도자기 레인보우컵 4p세트, 웨딩다이어리, 라이카 무선 주전자)을 제공할 예정이며 타임별이벤트, 박람회명품추첨혜택, 혼수이벤트, 스드메 패키지, 인기 웨딩홀 무료시식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스드메 패키지는 전주결혼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신부들을 대상으로 웨딩스튜디오, 국내외 유명 웨딩드레스 및 메이크업의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거나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스퀘어와 웨딩1번가가 주최하는 전주JTV웨딩대박람회 최정순 대표는 “요즘 예비부부들은 기존의 허례허식을 줄이고 알뜰하게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을 선호한다”며 “전주시에 이전에 없었던 대규모 JTV웨딩박람회를 통해 실속있고 경제적인 결혼준비를 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