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에서는 정부의 각종 부동산 정책이나 이슈,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이 증가하면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상가분양, 신축빌라 분야 등의 업체들이 보도자료 배포를 통한 온라인 언론홍보와 인터넷 기사광고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병원분야에서도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한의원, 치과, 척추관절 전문병원, 클리닉 등 온라인 보도자료 배포활동이 활발하다. 화장품 홍보부문도 온라인 홍보활동이 활발한데 피부에 민감한 계절일수록 화장품, 피부관리 등의 정보들이 인터넷 기사를 통한 온라인 기사광고와 인터넷 언론홍보 활동 등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맛집분야의 홍보도 활발하다. 최근 주말이나 휴일을 맞아 야외나들이 및 여행이 증가한 영향으로 볼 수 있는데 각 지역의 특색에 맞는 음식점들이 인기를 누리면서 맛집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요구로 온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중 에이피알플러스㈜는 병원홍보, 화장품홍보, 부동산홍보, 프랜차이즈홍보, 창업홍보, 맛집홍보, 연예인홍보, 금융홍보 등의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언론홍보뿐만이 아닌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해외홍보 등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는 2015년 5월 현재까지 부동산 분야에서 총 385회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병원홍보부문에서 총 229개 병원의 언론홍보, 광고를 진행해 왔다. 2001년 3월 설립 이래 정부기관, 소비재, IT(가전), 병원, 프랜차이즈, 금융,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와 광고진행 실적 총 1421여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온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인 에이피알플러스㈜는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문의를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언론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는 업계에서는 저비용으로 홍보진행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저비용, 고효율 서비스 목표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마포구 서교동에 본사를 망원동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 에이피알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로 가능하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