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결혼식을 앞두고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이들을 대상으로 개성에 맞는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창원 함사요가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전자랜드 내동점에서 ‘김해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웨딩1번가에서 주관하는 이번 김해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로 눈길을 끈다. 대규모 박람회인 만큼 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웨딩 프로그램이 예비신랑, 신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한곳에서 창원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촬영, 허니문, 웨딩드레스, 한복, 예물, 예단 등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김해웨딩박람회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할 경우 다양한 사은품(밀양도자기 레인보우컴 4p세트, 웨딩다이어리, CGV영화 관람권 2매)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스드메 웨딩패키지, 똑똑한 웨딩페어, 경품추첨이벤트, 허니문 패키지, 예물특전, 침구, 예단 특가, 신혼재무설계연구소, 하모니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똑똑한 웨딩페어 웨딩홀 특전은 미래웨딩캐슬, 리베리컨벤션, 창원호텔, 인터네셔널호텔, 웨딩그룹K, 풀만호텔 등의 창원 대표 예식장들을 예비신랑/신부의 예산과 취향에 맞게 연결해주는 특전이어서 주목해볼만 하다. 스드메 웨딩패키지 역시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특전을 진행하고 있다.
김해웨딩박람회 이외정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와 관련해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이며, 박람회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32인치 LED TV, 소니 미러리스 디지털카메라, 전자레인지, 진공청소기를 증정하고 있다”라며, “기존의 웨딩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