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U Again 2015 서비스 캠페인’을 6월 한 달 동안 전국 435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한다.
쉐보레의 ‘CU Again 2015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작동상태,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하이텐센 케이블,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항목 무상점검 ▲무상점검 후 실제 수리로 이어질 경우에 공임 10% 할인 혜택 (타이어 교환 제외) ▲차량용 블랙박스 25% 특별 할인 판매 ▲머니콘 이벤트 참여시 케미컬 용품 에어컨 및 히터 탈취제 무상 제공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실시 ▲차량용 다목적USB 충전기 약17만개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 고객관리 및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상태점검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모든 서비스 활동 중심에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참신하고 풍성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 인사이트 조사 결과 3년 연속 ‘국내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쉐보레는 신개념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기존 쉐비케어 프로그램을 확장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을 올해 1월1일부터 도입, 운영하고 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프로그램의 두 가지 주요 프로그램은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과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로 구성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은 3년간 무상점검 및 엔진 오일, 필터 등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가 제공된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3’에 해당하는 내용을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혜택을 추가한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 구매 시 ‘3’에 해당하는 두 가지 혜택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