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아침 시간을 활용한 비즈니스맨들의 조찬 모임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조찬 고객도 정치인부터 기업 최고경영자(CEO), 임원급에서 30대 젊은 직장인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매번 같은 장소에서 반복되는 조찬 모임 때문에 메뉴와 장소의 식상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이같이 좀 더 새롭고 품격 있는 비즈니스 모임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파크루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심 속의 자연’을 추구하는 파크루안은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실내건축 디자이너이자 현대미술 작가인 전시형 교수의 공간 철학이 녹아있는 복합적이면서도 획기적인 컨셉으로 디자인된 공간이다.
특히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이 마련돼 있어 기업 비즈니스 모임, 조찬모임, 세미나, 강연회 장소로 인기가 많으며 가든 파티와 하우스웨딩, 상견례 장소로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에는 파크루안이 품격 있는 하우스웨딩으로 젊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지하철 2호선 역삼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 편의와 접근성을 갖췄으며 자동차 300여대가 여유 있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하객들의 편의를 도운 점이 인기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파크루안의 룸은 파크홀과 메이플홀 등으로 이뤄졌는데 파크홀은 총 파크 웨스트(150~200명)와 파크 이스트(50~70명)로도 나뉘어질 수 있어 각종 송년회, 신년회, 돌잔치, 웨딩, 기업행사를 주최하는데 유용하다.
메이플홀은 총 55명까지 수용 가능한 룸으로, 소규모 돌잔치나 가족단위 환갑잔치, 고희연, 약식결혼식, 소규모웨딩 등으로 쓰이고 있다.
파크루안의 모든 요리에는 에바퓨어(EVERPURE) 정수 시스템으로 정수된 물이 사용된다. 에바퓨어 정수 시스템은 미국대통령 전용기에서도 수십년동안 신뢰하고 사용해온 제품으로 음식점, 선박 및 비행기, 레저용 차량 등에 사용되는 시스템이다. 물 한잔도 최고를 제공하겠다는 파크루안의 경영철학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메뉴는 조찬, 웨딩, 점심, 저녁, 돌잔치, 생신연, 상련례 코스로 나뉘어 지며 유명 특급호텔 15년 경력의 마스터 쉐프가 지휘를 한다. 모든 메뉴에는 홍콩식 딤섬, 매생이 누룽지탕 등의 중국요리가 제공되고 있으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광저우나 베이징 요리가 아닌 각 요리의 향을 살리는 루차이 방식의 요리가 제공된다. 가격은 2만2000원(조찬)부터 7만5000원(생신연)까지 다양하다.
파크루안 메뉴 및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크루안 홈페이지나 혹은 예약 센터(02-536-1010)로 문의하면 된다. 방문 상담은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이동로기자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