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여름을 맞이해 운동화 구입을 하면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모델의 운동화를 찾는 소비자들의 고민은 정품 운동화를 제대로 살 수 있느냐에 있다. 국내에서 팔지 않는 상품들을 해외직구를 통해 업무를 해주는 업체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다 보니 가품 시비가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게 되고,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100% 정품만을 취급하는 멀티샵 ‘신화샵 (shinhwashop)’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한정판 운동화와, 스냅백 등 신상품을 발 빠르게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정품 여부에 있어서도 지식in의 나이키, 뉴발란스 및 조던 지식인 “제이월드”를 통해 정품 감정을 받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정품 멀티샵 신화샵에서는 현재 가장 가벼운 에어맥스의 탄생으로 불리며 구하기 힘든 모델로 이야기되는 우먼스 에어맥스90 울트라 BR 그레이 제품과 나이키 에어맥스1 울트라모이어 같은 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키즈 운동화인 아이다스 샌달펀, 아디다스 슈퍼스타2 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여름을 겨냥해 나를 위한 운동화나, 아이와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운동화, 커플 신발을 생각한다면 신화샵을 이용하여 부담 없는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정품 멀티샵 신화샵은 운동화 이외에도 스포츠 의류, 가방,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신화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