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커스 6월호. 사진제공=MGM미디어
[일요신문]수지, 지창욱, 이현우 등 국내 최정상 연예인들의 최근 근황을 다룬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 매거진 ‘스타포커스’ 6월호가 발행됐다.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이자 첫사랑 아이콘 ‘수지’의 모든 것을 담은 ‘스타 포커스’는 67년 전통의 한국영화배우협회 공식매거진으로 국내의 유명 스타들의 소식과 역사 속의 영화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준다.
특히 이번 호에는 이민호, 이종석, 이현우, 박보영, 박서준, 강하늘, 재희, 전효성, 장현승, 블락비 등 국내 최정상 연예인들의 재미있는 소식과 그들의 필모그래피 및 연기력, 평소 생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정보를 총망라했다.
또한 인기아이돌 엑소 ‘수호’, 슈퍼쥬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성규’, 씨앤블루 ‘종현’이 출연한 예능 `두근두근인도`와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구하라’, EXID ‘하니’, 씨스타 ‘보라’가 MC를 맡은 패션 예능 `어 스타일 포유` 등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과 `폴라로이드`의 주호성 감독 인터뷰를 실었으며 신작 `나의 절친 악당들`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기획 기사를 통해 유익하고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타포커스’ 6월호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국내 대형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