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프리미엄 유아브랜드 ‘베베누보’가 2015년형 쿨시트, 쿨매트, 3D 필로우를 출시했다.
유모차 사용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유모차시트 시장. 특히 여름철을 앞두고 아기가 편안하고 유모차도 청결하게 이용하고자 쿨시트를 필수로 장착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쿨매트는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성인보다 열이 많은 아기들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국내 최초 ‘나비베개 일체형 쿨시트’로 지난해 론칭돼 쿨시트 시장의 흐름을 바꿔놓은 베베누보가 올해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5년형 쿨시트, 쿨매트, 3D필로우를 선보였다.
기존 쿨시트, 쿨매트는 매쉬소재로만 돼 있기 때문에 장시간 이용 시 아이에게 자국이 남거나 까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이번에 출시된 베베누보 쿨시트, 쿨매트는 감성디자인이 담긴 면이 아닌 부드러운 매쉬커버를 부착해 더욱 시원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누보 관계자는 “베베누보 쿨시트, 쿨매트는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작년에 론칭 직후부터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한 제품”이라며 “2015년에는 기존 나비베개 일체형 유모차시트에서 업그레이드 된 커버 일체형 3D쿨시트, 쿨매트를 출시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엄마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베베누보 쿨시트, 쿨매트, 3D필로우는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베베누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