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요즘, 어느 때 보다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녹십초에서는 건강식품 중에서 최근 각광 받은 국내산 삼채를 저온 발효 공법으로 숙성한 뒤 발효하여 건강 증진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흑삼채로 만들어 선보이고 있으며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가족 구성원에 따른 제형별 흑삼채를 추천하고 있다.
-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흑삼채발효환
바쁜 업무와 잦은 야근 등으로 심신이 지친 많은 직장인들은 건강식품을 챙겨 먹기도 쉽지 않다. 바쁜 시간을 쪼개서 건강식품을 먹으려고 해도, 집과 사무실 중 한 곳에만 두고 있는 편이기 때문에 때마다 챙겨 먹기가 어려워 포기 해왔다면, 녹십초 흑삼채 발효 환을 추천한다. 녹십초 생활건강의 흑삼채 발효환은 전남 신안군 농장에 있는 녹십초 대단위 삼채 농장에서 재배한 국내산 삼채만을 사용해 저온 발효 공법으로 숙성 발효하여 만들었고, 환 제품으로 식후 30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 연로한 부모님을 위한 흑삼채 발효 진액
부모님들은 예전부터 보양을 위해서 진액이나 즙을 선호해 왔다. 그래서 부모님들은 액상 제품을 좀 더 친근하게 생각하시는 편이며, 하루 한 포만 섭취하는 간단한 음용법 때문에 더욱 다른 제형에 비해 선호한다. 때문에 녹십초 흑삼채 발효 진액은 합성첨가물을 첨가하지 않고 만들었으며 삼채의 맛이 저온 숙성, 발효를 통해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느껴진다. 또한 발효를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였고, 2014년 식품 안전의 날, 표창을 받은 믿을 수 있는 녹십초 알로에 에서 생산하고 있어 더욱 건강 증진을 위해 좋은 제품이다.
-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흑삼채 발효 분말
어린 아이들에게는 쓴맛이 나는 건강식품을 섭취하게 하기 어렵다 아이들의 걱정이 염려되기에 건강식품을 먹이지 않을 수도 없을 때에는 녹십초 흑삼채 발효 분말을 추천한다. 녹십초 흑삼채 발효 분말은 구수한 향기가 나는 분말로 요거트나 우유에 섞어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찌개나 국류를 조리할 때 넣어 삼채의 맛이 나지 않지만, 요리를 통해 삼채를 섭취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뿐만 아니라 쓴맛을 싫어하는 어른들에게도 좋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