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에서는 아파트, 오피스텔, 신축빌라, 전원주택 등 분양시장에 실수요자들이 많이 몰리고 있는 분위기다. 또한 부산이나 대구지역에서 수도권에 투자처를 알아보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인지 각종 분양관련 인터넷기사광고들이 매일같이 노출되고 있다. 또한 각 지역을 여행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해서 맛집과 숙박업소를 미리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다.
동안 외모와 건강미가 넘치는 몸짱이 대세인데, 이를 반영하듯 주말을 맞은 여대생과 직장인들은 성형외과, 피부과, 안과 등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각종 병원, 맛집, 부동산 분양업체들이 믿고 맡길수 있는 언론홍보대행사를 찾는 문의전화도 증가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언론홍보 전문회사 에이피알플러스㈜는 병원홍보, 화장품홍보, 부동산홍보, 프랜차이즈(창업)홍보, 맛집홍보, 연예인홍보, 금융홍보 등의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언론홍보뿐만이 아닌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 인터넷기사광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해외홍보 등의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2001년 3월 설립 이래 정부기관, 소비재, IT•가전, 병원, 프랜차이즈, 금융,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홍보와 광고진행 실적 총 1,491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오고 있다. 또한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문의를 접수하고 있으며 주말과 휴일에도 보도기사 노출이 가능하게 하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업계에서는 저비용으로 홍보진행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으며 고객맞춤형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에이피알플러스㈜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마포구 망원동에 지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