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르노삼성자동차 150만대 판매를 기념해 진행한 1.5% 금융혜택이 7월에도 이어진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전속 할부금융사인 알씨아이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르노캐피탈)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M3, SM5 Nova, SM7, QM5 차종을 36개월로 할부 구매 시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차종에 따라 추가 현금 할인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37개월 이상의 장기할부 이용 시에도 최저 3.0%의 이자율을 적용함으로써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할부 부담을 대폭 줄였다.
한편 18.5km/L 라는 뛰어난 연비와 감각적인 유러피안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QM3 의 경우 지난달 48개월 이하 할부에만 적용되던 3.9% 특별금리 혜택을 60개월 이하 할부로 확대해 더욱 저렴한 월불입금으로 QM3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르노캐피탈은 일반 할부 상품에 비해 월 불입금을 40% 이상 낮춘 스마트 중고차 보장할부 및 할부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원금은 만기시까지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상환할 수 있는 마음대로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