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라이팬 치킨클럽은 천연향신료와 직접 개발한 소스로 맛있는 치킨 맛을 내면서도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20~30대 고객들은 물론 그 이상의 연령층에서도 빠르게 단골손님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주문과 동시 조리, 천연향신료 사용, 3단 파우더링, 염지닭 미사용의 원칙을 바탕으로 한다. 바삭 하면서도 육즙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치킨을 조리하는 것이 특징.
다양한 메뉴와 손이 가는 맛이 인기를 유지하는 원동력이다. 오리지널 치킨과 달콤마늘, 레몬간장, 고추양념, 눈꽃치즈 맛의 양념치킨과 퐁듀치킨이 주 메뉴이며 식사용으로 적합한 크림 라이스, 토마토 미트 라이스, 매운 라이스의 메뉴도 마련해 놓고 있다. 일반 스몰비어 매장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각종 감자칩, 튀김 메뉴들은 물론 각종 맥주와 에이드 류도 제공한다.
더후라이팬 치킨클럽의 관계자는 “치킨 한 마리에 6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은 매장 인근 1인 거주자들에게 합리적인 식사, 간식, 안주 등으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했다”며 “저녁시간은 물론 낮 시간에 찾는 손님이 늘면서 점심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매장도 많다”고 말했다.
더후라이팬 치킨클럽은 현재 서울 홍대, 대국 경북대, 서울 장안동, 수원 아주대, 서울 구의, 서울 동덕여대점을 운영 중이다. 더후라이팬 치킨클럽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