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 학생들이 동대문DDP투어 워크샵을 진행했다.
[일요신문]알롱제실용전문학교(학장 김샤샤)는 최근 재학생들과 함께 동대문DDP투어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알롱제 워크샵이란 트렌드에 맞는 뷰티를 보다 즐겁게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끼며 배우는 현장학습이자 박람회, 뷰티축제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실전 감각을 익히는 알롱제만의 교육시스템이다. 학생들은 제2의 교육현장에서 전문능력을 습득하고 풍부한 실무경험자와 뷰티인의 작품을 접하며 21세기 뷰티리더양성을 목표로 한다.
이번 동대문DDP워크샵은 DDP의 전시콘텐츠와 역사에 대해 DDP 공간을 투어하며 소개 받는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알롱제 관계자는 “학생들이 새로운 곳에서 또 다른 영감을 받아 보다 넓은 미용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항상 좋은 프로그램을 준비할 것“이라며 ”이번 워크샵은 학생들 스스로 준비한 만큼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알롱제는 미용단일전공의 실용전문학교로 2년제, 4년제 학위취득은 물론 경쟁력 있는 글로벌 미용인재 양성을 위해 피부미용과,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 등 전공별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관심 있는 학교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과 관련된 특강을 진행 중이다. 진로 및 취업특강은 병원코디네이터나 간호조무사를 전공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고3수험생들을 위한 뷰티특강을 희망하는 학교나 기관은 알롱제 홈페이지 게시판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