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인천공항의 10년 연속 ‘공항 서비스 평가(ASQ)’ 1위 달성을 기념,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여객터미널 및 탑승동 면세구역 내 이벤트부스에서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13일부터 8월 2일 사이에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찾아라! 같은 그림 속 행운을’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이벤트 판에서 선택한 그림과 직접 뽑은 럭키볼의 그림이 같을 경우 그 칸에 해당하는 경품을 받게 된다.
8월 3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캐비닛 속 행운을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자가 고른 행운의 열쇠에 해당하는 캐비닛을 열어 그 안에 담겨 있는 경품을 받는다.
`대형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마지막 주 추첨을 통해 고급 승용차, 해외여행권, 고급 여행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공항 면세점은 7월 중 ‘인천공항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